티스토리 뷰

러브액츄얼리 영화 속 촬영지

 

러브액츄얼리는 크리스마스 영화로 많은 사랑을 매년 받고 있는데요. 영화 속 런던에서의 낭만적인 촬영지에 대해 소개해볼게요. 사랑과 우정, 가족과의 사랑을 보여주는 영화로 영국의 아름다운 장소들에서 촬영이 되었습니다.


런던 히드로 공항 커플들의 재회

 

영화의 첫 장면과 마지막 장면에서 등장하는 공항은 사람들의 따뜻한 재회를 담은 장면으로 연출되었어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 기쁨과 감동을 담아내었고 영화 주제를 표현하기도 해요. 히드로 공항은 런던의 주요 국제공항으로 매일 수천 명의 사람들이 오가는 바쁜 곳인데요. 오프닝 장면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반갑게 맞이하는 장면이 나오고 마지막 장면에서도 다시 나와 여러 커플들이 재회하는 모습을 담아냈어요. 히드로 공항은 실제로도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재회하는 곳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서머싯 하우스 아이스 스케이트

나탈리와 데이빗 총리가 처음 만나는 곳이 서머싯하우스입니다. 겨울에는 아이스 스케이트 링크장으로 변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내죠. 영화 속에서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낭만적이고 예쁜 장면이 나왔어요. 런던 중심부에 있는 역사적인 건물로 다양한 문화 행사와 전시회가 열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나탈리와 데이빗 총리 두 사람은 서머싯하우스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아름다운 건축물과 함께 다양한 문화 예술 행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겨울에는 아이스 스케이트를 탈 수 있고 화려한 크리스마스 장식들로 꾸며진 곳에서 로맨스가 피어날 것 같아요.


미셸의 갤러리 해리의 선물

해리가 비밀스럽게 구매하려고 했던 목걸이가 판매되는 미셸의 갤러리입니다. 실제로도 럭셔리한 쇼핑의 메카이고 화려한 장식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연출되는 장소입니다. 셀프리지스는 런던의 대표적인 백화점 중 하나로 고급스러운 제품과 서비스가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영화 속 장면은 해리가 연인에게 줄 선물을 고르는 모습이 나옵니다.


포츠모어 로드 로맨틱한 결혼식

줄리엣과 피터의 결혼식이 열리는 장소인 포츠모어 로드입니다. 아름다운 골목길을 배경으로 영화에서 이들은 사랑을 맹세하기로 합니다. 포츠모어 로드는 노팅힐에서도 유명한 관광지이기도 해요. 다양한 상점과 시장이 몰려있다고 합니다. 영화 속에서 줄리엣과 피터의 결혼식이 열리는 장소로 연출되어 두사람의 친구와 가족들에게 축복받으며 결혼을 맹세하는 순간을 담아냈습니다. 아름다운 골목길과 상점들을 만날 수 있어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고 교회를 방문한다면 더 특별한 추억을 새길 수 있습니다.

 

런던의 낭만

 

세인트루시아 가든스 스케치북 명장면

영화 속 명장면으로 뽑히는 마크가 줄리엣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장소에요. 많은 영화팬들이 세인트루시아 가든스를 방문해서 같은 포즈를 취하고 많은 사진을 찍는다고 해요. 그로스베너 채플은 런던의 작은 교회인데요. 영화에서 마크가 스케치북을 넘기며 줄리엣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순간을 담은 장면이에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있어서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샤보이호텔 럭셔리 분위기 연출

제이미가 결혼을 약속하는 장면이 촬영된 곳이에요. 고급스러운 호텔 분위기로 로맨틱한 순간이 더 빛나보여요. 런던의 유명한 랜드마크 중 한 곳입니다. 세련된 분위기의 호텔은 제이미와 연인이 결혼을 약속하는 장면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 줍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에서 특별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영화 속 감동을 함께 느껴볼 수도 있어요.


웨스트민스터 다리

영화 속 여러 장면에서 등장한 웨스트민스터 다리입니다. 주요 배경으로도 활용되었고 런던 아이와 빅벤을 배경으로 한 영화 속 대표적인 명소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풍경에서 여러 캐릭터들이 이 다리를 지나가며 중요한 순간들을 맞이하고 장면들이 연출되었어요. 해 질 녘에 다리 위에서 보는 석양은 정말 아름답고 멋져요. 런던의 매력을 느낄 수 있고 영화 속 장면을 떠올리며 다리를 건너면 더욱 특별해지는 느낌을 받을 것이에요.


영국 런던의 낭만적인 영화 속 러브액츄얼리 촬영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사랑과 감동을 담은 영화인 러브액츄얼리의 장면들을 간접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었고 직접 방문하게 된다면 더 특별해질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시즌에 방문한다면 더 로맨틱할 것이고, 영화 속 장면을 떠올리면서 방문한다면 런던의 매력과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